예준이의 소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 건 바로 포르셰 코리아의 따뜻한 지원이었습니다.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남다른 예준이를 위해 ‘Porsche Panamera Turbo S E-Hybrid’ 차량이 제주도 여행 기간 동안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여행 내내 예준이는 포르셰 차량을 유심히 살펴보고 만져보며 여행을 즐겼습니다. “이 차는 얼마나 빨라?”라고 호기심 가득한 질문을 쏟아냈던 예준이. 자신이 결정하고 봉사자 선생님들과 함께 계획한 여행을 열심히 즐기는 예준이의 모습입니다.
"하늘을 날고, 바다를 건너며"
8월 5일 아침 일찍 김해공항에서 출발한 예준이와 가족은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에 도착했습니다. 제주공항에 도착하자마자 기다리고 있던 포르셰 차량에 탑승한 순간, 예준이의 표정은 누구보다 밝았습니다. 이후 3일간의 여정 동안 오설록 티뮤지엄, 중문단지, 비자림, 아쿠아플라넷 등 다양한 명소들을 누비며 예준이는 가족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주도의 푸른 하늘과 바다, 그리고 달리는 자동차 안에서의 순간순간이 예준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좋아하는 것을 따라 힘차게 달려가는 법"
진예준 위시키드의 소원이 이루어진 날. 좋아하는 것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고 세상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간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소원을 응원해주신 포르셰 코리아의 든든한 지원이 있었기에 예준이는 더욱 힘차게 달릴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예준이가 좋아하는 자동차처럼 멋지게 그리고 자유롭게 자신만의 길을 달려나가길 응원합니다.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에 가고 싶어요”라는 이번 소원은 예준이의 꿈과 열정을 담은 멋진 여행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자동차에 대한 애정을 마음껏 표현하고, 가족과 함께 새로운 풍경을 마주한 예준이의 모습은 그 자체로 소중한 선물이었습니다. 예준이는 오늘도 “좋아하는 것을 따라 힘차게 달려가는 법”을 배워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