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소원

위시가족우체통

  • HOME > 소원 > 위시가족우체통
  • 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블로그
게시물 보기
아이의 소원도 이루고, 더 큰 꿈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박연우 엄마 등록일 2019-06-16 12:23:41 조회수 237

  안녕하세요? 위시키드 박연우의 엄마입니다. 너무 즐거웠던 위시데이를 보낸지 벌써 한달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며칠 전 일처럼 생생하기만 하네요^^

  누구나 그렇듯 부모에게 내 아이가 아프다는 건, 특히 그 병이 뇌종양이라는 사실은 믿고 싶지 않은 청천벽력같은 일이었어요. 대신 할 수만 있다면 차라리 내가 아픈게 낫지 한창 꿈 많고, 웃음 많던 중3 딸에겐 너무 가혹하다 싶었지요. 하지만 힘든 투병 기간에도 아이의 웃음을 잃지 않게 하려면 제가 먼저 웃어야 했고, 웃을 일을 찾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웃고, 위로하고, 아이가 못보는 틈에 걱정하고, 울고...

 그렇게 약 1년간의 투병이 끝나갈 즈음 뒤늦게 메이크어위시 재단을 알게 되었고 소원신청도 하였습니다. 그 사이에 항암치료가 끝이 나고 따로 회복할 시간도 없이, 아이는 비니모자를 쓰고 고등학교 진학을 했구요.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너무 힘이 들어 자퇴도 고민하고 딸과 함께 엉엉 울기도 하며 학년초를 겨우겨우 넘기고 있을 즈음 재단으로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네 분의 예쁘고 멋진 봉사자분들도 만나게 되었구요.

  소원을 위해 만난 분들이지만, 아이는 소원보다는 봉사자분들과의 시간들을 너무 좋아했어요.투병하는 동안 달라진 외모에 자신감도 없어지고 가족 말고는 누구도 만나고 싶어하지 않았고, 외출을 하더라도 제가 꼭 붙어 있어야 외출할 수 있었거든요. 그런데 봉사자분들 뵙고는 앞에서 잘 표현하지 않았지만, 자기를 잘 이해해주고 공감해주는 말씀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힘이 된다고 행복해했어요. 저도 뵐 때마다 같이 위로 받는 느낌이었어요.

  위시데이에 아이 몰래 먼저 오셔서 준비하시는 모습, 그리고 아이에게 더 큰 감동과 기쁨을 주시려고 세세하게 계획하시고 신경써 주시는 모습, 진행하는 내내 함께 웃고 울고 할 때엔 새로운 가족이 생긴 듯 너무 행복했어요.

  그 감사를 이제야 이런 곳에 전하게 되어 너무 부끄럽네요. 봉사자분들께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지만 사실 이런 분들을 만나게 된건 메이크어위시 재단이 있기 때문이고 또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 주시는 재단의 많은 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인데 말입니다.^^  글을 쓰면서 보니, 소원성취아동이 4309명이나 되네요. 이렇게 수많은 아이들의 소원을 위해 애써 주신 재단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저도 약소한 후원으로나마 이 감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연우에게 너무나 큰 힘과 기쁨이 되어주신 이지은 팀장님, 양은영 선생님, 지형진 선생님, 김현재 선생님~~ 다시 한번 너무 감사했다는 인사 전하고 싶어요. 이렇게 좋은 분들 만나게 된건 연우와 저희 가족에겐 너무나 큰 행운이었네요. 우리 연우도 다시 아픈 일 없기를, 그리고 연우의 바람처럼 언젠가 봉사자분들과 함께 봉사할 수 있는 그 날이 오기를, 꼭~ 오기를 바래 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연우 어머니^^
메이크어위시 노희진 간사입니다.

위시데이 후 어머님과 전화하면서 느껴졌던 감동과 감사함, 그 여운이 글에서도 전해지네요..!  시간 내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지은, 은영, 형진, 현제 선생님께서 매일 같이 연우의 밝은 모습과 예쁜 마음들을 전해주셔서 저 또한 항상 에너지를 얻고 즐겁게 일할 수 있었답니다^^ 연우가 꼭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ㅎㅎ
선생님들과 연우네 가족의 케미는!! 정말 따라올 자가 없을 것 같아요! 그래서 앞으로 항상 추억하고 기억할 수 있을 것 같고요.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었다는 것이 담당자로서 정말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이렇게 연우의 가족에게 산타처럼 나타나주신 지은, 은영, 형진, 현제 선생님!! 정말 감사드리며, 연우가 더욱 건강해져서 선생님들과 함께 봉사할 수 있길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어머니께서 감사의 표현으로서 후원해주신 만큼! 또 다른 위시키드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앞으로 연우가 많은 일들을 헤쳐나갈 텐 데,  이번 봉사자 선생님들과의 인연이, 소원을 이루었던 그 과정과 추억들이 연우와 가족분들께 큰 힘과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길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아래 새로고침을 클릭해 주세요.   (이미지 클릭시 새로운 이미지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