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소원

위시가족우체통

  • HOME > 소원 > 위시가족우체통
  • 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블로그
게시물 보기
서우의 멋진 요리쇼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서우맘 등록일 2019-02-11 16:35:50 조회수 128










 

 

안녕하세요. 지난 2월 10일 위시데이를 마친 대전에 사는 김서우 엄마입니다.

서우는 2013년 5월, 18개월경 급성림프구성백혈병 진단을 받았어요.

청천병력과 같은 소식이었지만, 온가족의 사랑으로 치료를 마칠 수 있었답니다.

먹성이 좋았던 서우는 여러 항암제의 부작용으로 구내염과 구토등으로 마음껏 먹을 수 없었어요.

못먹는음식들도 많아 씨름아닌 씨름을 하게 되었지만, 함께 요리할 재료손질이라던가 요리에 참여하며 여러 음식을 더욱 잘 먹게 되었어요.

치료중에도 정말 또래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을 만한 음식도 참 잘먹어주던 서우가 자라서 같은 처지의 아이들이 잘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들어주는 요리사가 되면 참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3살의 서우가 기억을 하고 있었는지 7~8살 무렵 요리사가 꿈이라며 그림을 그리기도 했어요.

4살이 되었을때 메이크어위시재단을 알게되어 소원신청을 하게 되었지요. 하지만 어린 서우에게 소원이란 너무 무리였나봐요^^ 더 커서 스스로 하고싶은것이 생겼을때 해주자는 생각에 8살이 되고난 후 다시 신청을 했어요.

올초부터 위시엔젤 봉사단 누나들과 만나 소원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생각하게 되었지요^^

처음엔 터무니 없는 순간이동이나 우주체험 등 이룰 수 없는 소원들이었지만, 봉사단 누나들의 도움으로 정말 서우가 하고 싶었던 요리사가 되는 요리쇼를 열게 되었답니다.

 

멀리 인천에서 대전을 오가며 정말 열심히였던 위시엔젤 여러분께 정말 너무 감사해요~

서우를 비롯해 형이랑 동생, 가족들 모두를 세심하게 배려하고 준비해 주셨더라구요~ 나중에 저희 아이들도 이런 이쁜맘으로 자라면 참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대전 성심당에서도 서우를 위한 체험활동과 선물 등등 너무 많은 부분을 챙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어요.

또한 여러 방송국에서 취재를 나오셔서 서우의 요리쇼를 너무 멋지게 담아주셨어요.

덕분에 아이들이 티비에 나왔다고 너무 좋아했답니다.

 

서우를 응원하는 메세지도 많이 받았고요, 너무 행복하고 감동적인 하루를 선물 받았아요.

아이들 마음속에 아주 소중하게 자리잡은것 같아 정말 감사합니다.

 

메이크어위시재단과 위시엔젤 여러분들 항상 응원하고, 정말 멋진일을 하고 계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서우는 벌써 봉사단 누나들이 보고싶데요^^

 

서우의 하루가 위시데이로 끝나지 않고, 누군가의 희망과 꿈이 되기를 소망해봅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2&aid=0001251655 

http://www.tjb.co.kr/sub0301/bodo/view/id/35317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61&oid=422&aid=0000360638 

 

 

 

안녕하세요?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김미나대리입니다.
어머나, 이렇게 멋지게 후기를 올려주시다니요~ 감사합니다.
 TV에 나온 우리 서우 모습 정말 멋지네요!! 진지하게 요리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예뻐서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서우가 이야기한 소원을 멋지게 이루어주고자 노력했는데 그 진심이 닿은것 같아 저도 정말 기쁩니다.
어머님께서 서우의 마음 속 이야기를 깊이 잘 들어주시고, 위시엔젤 봉사팀이 잘 활동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덕분에  멋진 위시데이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꼼꼼하게 준비하고 진행해준 우리 23기 위시엔젤 30팀 여러분, 큰 도움을 주신 성심담과 플라잉팬 관계자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향후 서우가 정말 멋진 요리사가 되어서 음식으로 행복을 나누는 멋진 사람이 되길 바라며 응원하겠습니다.
서우네 가족 모두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안녕하세요 서우 어머님! 위시엔젤 이유리 입니다.
먼저 이렇게 후기를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어머님의 지지와 응원이 있었기에 이렇게 멋진 위시데이가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2019년 시작을 우리 서우, 지후 그리고 수아와 함께할 수 있어서 저야말로 큰 행운이지 않나 싶네요. 처음 만남의 긴장된 순간부터 두 번째, 세번째 그리고 위시데이 까지 저희에겐 큰 기쁨이고 행복한 기억이었는데 아이들에게도 좋은 기억으로 남았다니 정말 감동입니다^^
만남을 통해 서우가 얼마나 똑똑하고 예쁜 아이인지 알았기에  여기저기 자랑하고 싶었는데, 위시데이를 통해 TV에 서우, 지후, 수아의 예쁜 얼굴들이 담겨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특히나 아이들이 이렇게 꿈많고 예쁘게 자랄 수 있도록 어머님이 얼마나 노력하셨는지 알기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서우, 그리고 지후, 수아 모두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신들이 원하는 일을 하며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기를 멀리서라도 기도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서우, 지후, 수아 !!  항상 누나들 잘 따라주고 위시데이날 밝고, 즐겁게 웃어주어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 지금처럼 씩씩하고 예쁜 모습으로 자라 멋진 어른이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모두 사랑해 얘들아 ㅎㅎ
안녕하세요 위시엔젤 양소연입니다
따뜻한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저희가 서우를 만나러 방문 할 때마다 따뜻한 미소로 저희를 반겨주셔서 항상 힘이 되었습니다!
커피도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어머님께서  도와주셨기에 위시데이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서우와 함께 위시엔젤 활동을 하며 저에게도 너무 따뜻한 추억을 가져가 행복했습니다.
먼 훗날 서우가 멋진 대학생이 되어 위시엔젤를 하는 상상을 해보며 서우의 꿈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구 서우의 베스트 프렌드 지후,사랑둥이 수아의 꿈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 아래 새로고침을 클릭해 주세요.   (이미지 클릭시 새로운 이미지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