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소원

위시가족우체통

  • HOME > 소원 > 위시가족우체통
  • 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블로그
게시물 보기
가족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작성자 은총엄마 등록일 2018-06-30 10:35:05 조회수 260

은총이는 2017년 1월에 급성 림프백혈병으로 진단을 받게 되었습니다.

평소 운동도 잘하고 건강하던 아이여서 정말 급성림프백혈병이라는 진단을 받았을때는 정말 무너지는 느낌이었습니다.

그 많던 머리카락이 숭덩숭덩 빠지고, 항암부작용로 침대에서 일어나 앉지도 못했던 시간이 있었는데, 감사하게도 지금은 완전유지 2차 두번째 달을 지내고 있습니다.

 

은총이는 항암치료하면서 평소 먹방 프로그램을 보는걸 아주 좋아했어요. -항암치료 하면서 아이들이 병원에서 할수 있는 일이 별로 없다보니, 주로 TV시청, 유튜브 시청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소원도 가족 여행 하면서 먹방투어를 하자는 계획을 세우게 되었답니다.  

5월 31일~6월 2일까지의 2박 3일 일정으로 다녀온 제주도여행은 정말 은총이 뿐만 아니라 우리 가족 모두에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평소 은총이가 먹고 싶어하던 제주도 흑돼지, 제주도에서 유명한 김밥, 회국수등등....

(덕분에 은총이는 지금 열심히 체중조절에 신경쓰고 있답니다.^^;;)

2박3일이라는 일정이 조금 아쉬울정도로 너무나 행복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다시한번 소원이 이루어지기까지 찾아와주셔 은총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셨던 자원봉사자분들,

그리고 은총이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해 바쁜 시간마다 전화 잊지 않고 주셨던 목소리 이쁜 박지현 간사님,

그리고 은총이의 건강을 기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우리 은총이도 받은 사랑 잊지 않고, 훗날, 건강한 청년(?)이 되어 받은 사랑 전하고 나눌줄 아는 사람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은총이도 메이크어 위시에서 자원봉사 활동할 날이 곧 올수 있으리라 기대해 봅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은총이 어머님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윤근휴 간사입니다.

은총이가 제주도에서 평소 좋아하던 먹방 프로그램처럼 맛있는 음식들을 먹을 수 있었다니 감사하네요.
그리고 온 가족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서 저희도 기쁩니다.

은총이에게 전해진 자원봉사자 분들과 지현 간사님, 그리고 많은 분들에 사랑과 배려가
훗날 은총이를 통해 다른 난치병 아이들에게 전해지는 그 날이 하루빨리 오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은총이와 온 가족에게 행복만 넘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윤근휴 간사 드림
안녕하세요. 은총이 어머님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박지현 간사입니다.

흑돼지와 회국수가 은총이 입맛이 정말 잘 맞았나봐요! 다행입니다!^^
은총이가 먹방투어!라는 테마를 가지고 정말 좋은 위시데이를 보낸 것 같아 너무 기분이 좋네요!
은총이와 함께 행복한 위시데이 보내고 와주셔서 저도 감사드립니다 어머님~ ;D
정말 좋은 말씀들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말씀 주신 것처럼 훗날 은총이가 메이크어위시재단 봉사자로서 활동하면 너무 뜻 깊고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은총이와 가족분들의 미래에 즐거움과 행복만 가득하길 바라며 좋은 소식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지현 간사 드림
은총이 어머니, 이렇게 은총 가득한 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은총이의 사진을 보니 아주 멋지게 포즈를 취했네요!
글을 읽는 동안 저도 입에 침이 고일 정도로 맛있는 먹방 투어를 한 것 같아 뿌듯합니다.
우리 은총이가 받은 사랑과 은총을 나눠 줄 수 있는 봉사자로 돌아올 거라 믿습니다!
애써 주신 목소리 이쁜 지현 간사님, 더 이쁜 자원봉사자님들, 후원자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은총이가 보내는 은총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 계속 동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아래 새로고침을 클릭해 주세요.   (이미지 클릭시 새로운 이미지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