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소원

위시가족우체통

  • HOME > 소원 > 위시가족우체통
  • 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블로그
게시물 보기
유다인 소원여행 가족모두 즐거웠습니다~~♥
작성자 유다인 등록일 2018-01-25 09:41:21 조회수 147

다인이는 만4세여아이고 아빠 엄마 큰오빠 작은오빠가 함께살아요.  하늘을 나는 비행기를 다인이는 너무좋아해서 비행기를 타보고싶었는데 비행기타고 제주도여행을 했답니다. 큰오빠는 올해 대학생이되고 작은오빠는 고2가되는데 소원여행통해서 수능보느라 고생한 오빠 연주하느라 늘 바쁜 작은오빠들과 함께 여행할수 있어서 너무좋았어요. 다인이는 먼저 공룡랜드에가서 신기하고 무서운 공룡들과 사진을찍었어요. 토끼장이있어 먹이도주고~~테디버어,항공우주박물관도 갔어요. 또 우도잠수함도 탔는데 잠수병아저씨와 인사도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아쿠아플라넷에서 공연과 물개,고래를 가까이에서볼수 있었어요. 메이커어위시에서 마련해주신 여행지도 좋았지만 우리가족이 묵었던 숙소는 섭지코지에있는 한화휘닉스였는데 바다가보이고 욕조에서 방에서 거실에서 온통바다가보이는 넓은 객실이였어요~~^^  아름답고 경치가 너무나 환상적인 룸이여서 여행을 마치고 나오기가 아쉬웠답니다~~^^ 이렇게 좋고 많은것을 다인이와 가족들이 체험할수 있게 해주신 메이커어위시관계자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 다인이가 더욱더 건강하게 자라서 많이많이 받은사랑!!  사랑이 필요한곳에 나눠줄수있는 마음이 따뜻한 어른으로 자랄 수 있도록 성경말씀안에서 지혜롭게 키우겠습니다~^^ 이렇게 우리와 가까운곳에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라는 든든한 재단이 있다는것이 행복했습니다~~

다인이 어머니, 잘 도착하셨다니 다행이네요^^ 편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 중간중간 보내주시는 다인이의 귀여운 모습에 저도 같이 행복했답니다 :) 다인이에게 이번 여행이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어요.
사랑스러운 다인이가 건강해질 수 있도록 저도 같이 기도할께요!
가족 모두가 잊지못할 여행이 되었어요~^^
따뜻한 마음 간직하겠습니다 감사해요~~
다인아, 글자는 읽을 수 있을까? 울 다인이 공룡박물관 무섭지 않았니?
다인이 어머니, 이렇게 연락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로 많은 분들이 선한 뜻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관심을 가져 주셔서 저희가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제주도에서 후원해 주시는 휘닉스 제주와 잠수함, 테디베어박물관 등에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울 다인이 감사와 나눔을 아는 아이로 예쁘게 잘 키워서 봉사자로 보내 주세요. ^^ 감사합니다!